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 상세
Q. 택배를 받았는데 상품이 누락되거나 분실된것 같아요.
NAME : (ip:) DATE ( ) │ HIT 3656
평점 0점

A.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주문내역중에서 주문하신 상품들 중

전체 배송중으로 되어있는데 일부상품만 왔을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  

 

포장의 뜯김이나 훼손 여부를 확인해주시며,

상품의 사이나 박스 및 폴리백의 안쪽까지 잘 살펴봐주세요.

 

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배송자체가 불가능하답니다.

 

CCTV로 모든 배송과정을 촬영하고 있기 때문에,

배송과정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에는 우체국으로 확인하여 보상 받아보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